레드의 달콤한 비밀

고팍스에서는 가능한 신규거래 중단 언제부터 가능한가?

현재 가상화폐 투자가 거의 도박 수준으로 가면서 정부에서는 자칫 잘못하다가는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볼 수 있다는 판단에서 정부차원의 규제를 내놓으려고 준비중에 있다. 그 첫 단계로 아얘 가상화폐 거래소를 폐지 하려고 하였으나 이미 투자를 하고 있는 많은 투자자들의 저항으로 가상화폐 거래소의 폐쇄까지는 안 갈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일단은 신규 계좌를 중단하고 다른 방도를 찾고 있는 중이다.

 

 

 

 

 

 

 

 가상화폐 신규거래 시작은 언제부터 ?

 

가상화폐를 투자 거래 하기 위해서는 거래소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 현재는 신규 거래가 막혀 있는 상태다. 기존 투자자들은 현재 실명계좌로 전환중이고 신규 가입자들은 가입은 되지만 거래는 되지 않는다. 그래서 진짜 안되는지 우리나라 가상화폐 거래소 가장 큰 곳 중 하나인 업비트에 가입을 해 보았다.

 

가입은 잘 되는데 보안인증 부분에서 레벨2 휴대폰 실명인증 에 가니까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았다. 현재 신규 회원의 본인인증 및 거래이용이 일시 중단되었다는 팝업창이 떴다.

 

 

 

 

 

현재는 기존 회원들의 본인인증만을 진행하고 있는 셈이다.

 

 

 

 

 

 

현재로는 가봐야 알겠지만 1월 20일 부터 신규거래가 가능 하다고는 하다. 아마 20일을 기점으로 어떻게 될 지 볼만할 것 같다.  

 

 

 

 

 그러나 신규 개설 및 거래 가능한 곳이 있다.  

여기 저기 알아보니 현재 신규거래가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하는데 바로 고팍스다. 그래서 사실인지 한번 회원가입을 해 보았다.

회원가입을 모두 하고 업비트 처럼 보안설정을 하는데 업비트와는 달리 계속 진행이 되었다. 계좌등록 하고 입금까지 모두 완료하였다.

 

 

 

 

고팍스는 정말 현재도 신규회원의 개설이 가능했다.

 

1월 20일에 무조건 신규 개설이 된다는 정보는 없다. 만일 된다고 하더라고 그때 까지 기다리기 힘든 분들은 고팍스에서 투자를 하면 될것 같다. 하지만 투자는 서두루면 안되는 법이다. 아무리 잘 될것 같지만 막상 해보면 그렇지도 않다. 차라리 지금 보다는 기다리다 어느정도 정책이 안정화 될 때까지 공부를 하면서 기다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