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솔직 담백한 리뷰] 오락실 고전게임 미니 TV 클래식 레트로 게임 콘솔 슈퍼 패미콤 Mini TV Handheld Retro 620 Video Game Console (built-in 620 classic games)

요즘엔 게임들이 워낙 고사양 게임들이 많아 게임들이 다들 사실적인 그래픽이 많다. 그러다 보니 오히려 옛날 오락실에서 즐겼던 고전 게임들이 그리워 지기도 한다. 미니 TV 클래식 레트로 620 게임 콘솔은 오락실에서 즐겼던 620가지의 게임들을 집에서 할 수 있는 고전 게임기 이다. 그냥 TV에 꼽고 전원 버튼만 누루면 부팅없이 바로 시작할 수 있다사실 옛날 게임이라서 그냥 추억에서 재미 있을 뿐이지 실제로는 따분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다. 그런데 의외로 아이들부터 청소년, 어른들까지 함께 즐기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랬다. 이렇게 다들 즐길 줄이야. 특히 아이들이나 옛 추억에 잠긴 어른들은 재미 있어 할것이라 예상했지만 요즘 고사양 게임에 익숙해 있는 중고생과 대학생들도 재밌게 하는 모습을 보고 놀란것이 사실이다그래서 이번 명절은 가족들이 모여 게임을 함께 즐기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다

 

 

 

Mini TV Handheld Retro 620 Video Game Console 리뷰

 

기어베스트로 부터 Mini TV Handheld Retro 620 Video Game Console가 도착했다.

 

 

 

 

비닐 포장을 뜯으니 게임기 박스가 나왔다.

 

 

 

 

제품을 개봉하니 게임기, 조종기2, AV OUT , 전원기, 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었다.

 

 

 

 

 게임하면 PC 라고 생각했던 나는 컴퓨터 모니터에 꽂을려고 했더니 모니터에는 AV 단자가 없었다.

이 게임기는 AV 단자가 있는 TV 전용이였다. 물론 변환기를 사서 모니터에서 할 수도 있겠지만 굳이 비싼돈 내서 그런걸 살 필요는 없다그냥 TV에 꽂으면 된다.

 

 

 

 

Mini TV Handheld Retro 620 Video Game Console 앞모습이다.

 

 

 

 

왼쪽에 조이스틱을 꼽을 수 있는 단자가 두개 있고, 오른쪽에 리셋 버튼과 파워버튼이 있다.

 

 

 

 

이곳에 조종기 조이스틱 두개를 꼽으면 된다.

 

 

 

 

뒷편모습이다. 왼쪽에 전원기를 꼽고 오른쪽에 AV OUT 단자를 꼽아 TV에 연결하면 된다.

 

 

 

 

AV 단자는 TV에 있는 AV단자에 색깔에 맞춰 꼽아주면 된다.

 

 

 

 

전원코드를 꼽고 TV에 연결했으면 TVAV 연결로 설정한 후 파워 버튼을 누루면 바로 음악이 나오면서 화면이 켜진다.

첫 화면은 620가지의 게임들이 1번부터 목록이 나온다.

 

 

 

 

이것들을 조종기의 상하좌우 버튼으로 조절해서 선택을 해주면 된다.

 

 

 

 

 

 

참고로 전원코드는 일자형이다.

 

 

 

 

그래서 돼지코를 사서 껴줘야 한다. 돼지코는 500원 정도면 살 수 있다.

 

 

 

 

전원기가 110V~ 250V 형이라 돼지코만 있으면 사용 가능하다.  

 

너무나도 유명한 슈퍼마리오다. 슈퍼마리오도 여러 버전이 있다.

 

 

 

 

그 유명한 버블버블, 특히나 여자 아이들이 좋아라 했던 게임이다. 지금 해도 재밌다.

 

 

 

 

앵그리버드가 있어 해봤더니 핸드폰에서 유명했던 앵그리버드랑 똑같아서 놀랬다.

 

 

 

 

핸드폰 게임 앱인 앵그리 버드보다 그래픽이 떨어지지만 옛날 고전게임에 앵그리버드가 있었다니 놀라울 따름이다.

 

 

 

 

그러고 보니 요즘 게임이 옛날 고전게임을 업그레이드 한것들이 눈에 띄었다.

 

비행기 전투게임 하면 빠질 수 없는 1942 이다. 정말 재밌게 게임했던 추억이 떠오른다.

 

 

 

 

이번에 집에서 게임을 하면서 린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던 게임은 킹콩게임인 DONKEY 였다.

 

 

 

 

조작하는데 너무 어렵지 않고 단순하지만 나름 재미있는 게임이다.

 

머리를 써야 하는 테트리스 게임. 테트리스 배경 음악을 들으니 더욱 옛 추억에 잠긴다.

 

 

 

 

내가 어렸을때 오락실에서 아주 잘했던 스노우브로스 게임.

 

 

 

 

적들을 눈으로 만들어 밀어 터트리는 게임인데 지금해도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탱크 게임이다. 

 

 

단순하지만 의외로 긴장감이 넘치는 게임이다.

 

 

 

그 외에도 오락실 게임하면 빠질 수 없는 갤러그, 아이스하키, 야구, 탱크1990, 뽀빠이, 올림픽등 수많은 게임을 해보았다.

 

 

 

 

너무나 게임이 많다보니 다 해보지도 못했다.

 

 

 

 

나머지 게임들은 차차 하나씩 해봐야 겠다.

 

 

 

 

오랜만에 오락실 고전게임을 했더니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보냈다.

처음엔 재미있을까 하는 의심도 들었지만 역시 게임은 재밌다. 그렇다고 게임기가 비싼것도 아니니 가지고 있다 온가족이 모였을때 한번씩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남녀노소 이렇게 다들 재미있어 할줄은 정말 몰랐다. 다음에 또 가족이 모이면 함께 해야 겠다.

 

 

Classic Retro Game Console 주요 특징

마리오 브라더스, 동키 콩, 메가맨, 팩맨, 콘트라, 더블 드래곤, 거북이 등 620가지 게임

AC 110 - 250V 입력

출력 DC 5V 500mA

TV 신호 방식 : PAL-D

TV 상태 : AV

 

 

상세 정보 (링크) : 오락실 고전게임 미니 TV 클래식 레트로 게임 콘솔 슈퍼 패미콤

 

할인쿠폰 코드 1 : GBCE

 

할인쿠폰 코드 2 : INSTAGRAM

 

할인 정보 : 수량 400 소진시 까지

 

지금까지 오락실 고전게임 미니 TV 클래식 레트로 게임 콘솔 슈퍼 패미콤 Mini TV Handheld Retro 620 Video Game Console (built-in 620 classic games)에 대해서 사용 후기를 써 보았다. 이번 리뷰는 기어베스트로 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된 리뷰이다. 그러나 보시는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드리도록 솔직하게 적성되었다. 이번 리뷰가 고전게임 미니 TV클래식 레트로 게임 콘솔 슈퍼 패미콤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