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50% 할인 쿠폰 다운 받는 방법

해외직구가 인구가 점차 늘어가고 있다. 그중 중국 제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도 점차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 이유중 하나가 플래쉬 세일, 한정 세일등 다양한 세일전을 하고 있어 잘 보고 있으면 득템을 할 수 있는 경우가 많아서가 아닐까 생각된다. 그런데 이러한 기획전과 더불어 기어베스트 할인 쿠폰전을 기획하곤 하는데 무려 최대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다.

물론 50%의 쿠폰은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건 아니다. 그렇게 되면 기어베스트 거덜난다. 이런 고할인률의 쿠폰은 산발적인 브랜드나 카테고리에서만 적용되거나 혹은 특정 제품에 한정되기도 한다. 어찌 됐든 이번달에도 기어베스트에서 할인 쿠폰전을 하고 있어 원하는 해외직구 상품이 있다면 쿠폰을 다운 받아 놓고 찜해논 상품에 적용해서 더 싸게 구매하기 바란다.

 

 

 

 

 

 

기어베스트 할인쿠폰


기어베스트 할인 쿠폰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쿠폰전이 나오는데 그곳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기어베스트 쿠폰 다운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방법

 

 

 

 

 

쿠폰은 위 그림외에도 아이템 쿠폰, 브랜드 쿠폰, 카테고리 쿠폰, 스토어 쿠폰등 다양한 형태의 쿠폰들이 있다. 

요즘 인기 있는 ANET 3D 프린터, 샤오미 로봇청소기 등도 쿠폰을 받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외직구를 하는 이유는 바로 더 저렴하게 사기 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할인쿠폰을 이용해 더더욱 저렴한 해외직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