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샤오미 MiA1(XIAOMI-MDG2K) 듀얼 유심폰 스팩 및 주요특징 그리고 0원 할인 정보

샤오미가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제는 가격대비 높은 스팩을 무기로 스마트폰 시장도 넘보고 있는것 같다.

이번에 헬로우 모바일에서 단독 출시된 샤오미 MiA1(XIAOMI-MDG2K) 스마트폰은 최초 듀얼 유심폰이라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스팩 또한 높은 편임에도 출고가가 264,000원 밖에 안되고 단말기 지원금을 받으면 실제로 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것도 높은 요금제를 써야 하는 것이 아닌 1G 요금제( 기본요금 36000원)만 써도 할부원금이 0원이라 말만 0원폰이 아닌 진정한 0원폰이다.

 

 

 

샤오미 MiA1 듀얼 유심 스마트폰

 

 

 

 

샤오미 MiA1(XIAOMI-MDG2K) 스팩 및 주요특징

 

<스팩>

 

휴대폰명 : MiA1

모델번호 : XIAOMI-MDG2K

단말종류 : LTE

브랜드/제조사 : 샤오미

출시월 : 2017.09

색상 : 블랙, 골드

휴대폰 타입 : 바

OS : Android 7.1

카메라 : 후면 1200 / 전면 500

디스플레이 : 5.5인치

메모리 : 4G RAM / 내장 64GB

배터리 : 3,080 mAh

크기 : 155.4 x 75.8 x 7.3mm

무게 : 165g

영상통화 : 지원

지문인식 : 지원

 

 

<주요특징>

 

구글과 협력을 통한 안드로이드 ONE 폰

안드로이드원이란 구글의 넥서스 시리즈와 유사하게 구글의 자체 가이드에 맞추어 제작된 기기로 인증을 거친 이후 판매가 되는 스마트 폰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제조사에서 기기특성에 맞게 별도의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과 달리 안드로이드원은 구글에서 직접 2년간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많이 설정하는 약정기간 2년동안 업데이트에 대한 고민할 필요가 없다.

 

듀얼유심

듀얼 유심은 말 그대로 하나의 폰에 두개의 유심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듀얼 유심 기능은 보통 다음과 같이 활용할 수 있다.

 

1> A통신사와 B통신사의 유심을 각각 장착

2> A유심으로는 통화만, B유심으로는 데이터만 사용 가능

3> 해외 나갈 경우 기존 유심을 빼지 않고 현지의 유심을 추가해서 사용 가능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정말 좋은 기능 같다.

업무용과 개인용 폰을 따로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있는데 이제는 하나의 핸드폰으로도 가능하고 또한 요금이 저렴한 유심요금제등을 활용해서 요금제를 DIY 할 수 있다.

 

Dirac HD 사운드

스피커 및 이어폰은 원리상 진동에 의해 작동을 한다. 이 진동이 입력-출력의 과정을 거치며 전달되는 과정에서 음향의 손실 또는 왜곡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 탄생한 것이 Dirac HD 기술이다. 사운드 왜곡 현상을 소프트웨어를 통해 분석하여 보정하는 방법으로 기존의 보정 기술과는 다르게 단순 주파수 최적화가 아닌 IR(임펄스(전류)응답)을 최적화 한다. 이를 통해 각 음들의 명료함을 살리고 공간감을 개선시키며 원음 그대로의 소리를 최대한 전달한다.

 

 

20만원대 가격과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스팩

현재 20만원 중후반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 샤오미 스마트 폰의 가성비가 알려지면서 해외직구로 사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헬로우 모바일에서 정식 발매이기 때문에 AS시에 사설 AS센터를 이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장점이다.

할부원금 0원은 현재 The 착한 데이터 1GB 요금제 이상이면 되는데 롯데카드 할인까지 결합하면 월 납부요금이 부가세 포함 19,190원 나온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