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해외직구 득템 기회 기어베스트(Gearbest) 4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해외직구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는 현재 가장 큰 해외직구 시장 중 하나인 나라가 중국이고 샤오미 같은 제품들이다.

가성비 좋은 고사양 제품들을 저가 마케팅으로 점차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이에 해외직구 쇼핑몰들이 많이 생겨 나고 있는데 우리나라 오픈 마켓처럼 다양한 중국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는 기어베스트가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기어베스트는 할인코폰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해외직구족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쇼핑몰이다.

 

그런데 이번 2018년 3월 20일 부터 기어베스트는 4주년 생일을 맞아 약 21일간 평소보다 더 높은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어 해외직구족에게는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것 같다.

 

 

기어베스트 4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어베스트 4주년 이벤트는 3월 20일 우리나라 시간으로 6시 부터 진행된다.

 

 

 

 

 

 

기어베스트 4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프로모션 1 > Party Countdown (예비 이벤트) : 3월 20일 ~ 3월 26일

프로모션 2 > Your Unbeatabe Price (메인 이벤트) : 3월 26일 ~ 4월 2일

프로모션 3 > Gearbest gives Thanks (앙코르 이벤트) : 4월 2일 ~ 4월 9일

 

 

프로모션 기간동안 다양한 형식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하는데 메인 이벤트만 더큰 할인이 있는게 아니라 각 기간마다 특색을 달리해서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블랙 프라이 데이에 버금가는 행사라고 하니 이 기간 동안 북마크를 해놓고 틈틈히 들어가서 평소에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들을 할인가로 득템하면 좋을것 같다.

4주년 기념 프로모션에는 할인 행사 및 추가 쿠폰 게임등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한번 아이쇼핑 하듯이 즐겨보시길 바란다.

 

아래는 4주년 기념 프로모션 및 각종 이벤트 페이지들이다.

 

 

기어베스트 4주년 기념 프로모션 메인 페이지

 

기어베스트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쇼핑 가이드

 

 

 

각종 이벤트 목록

 

 

4주년 기념 이벤트 쿠폰 존

 

복주머니(Lucky Back) 이벤트

 

포인트 추첨 게임 이벤트

 

단골 고객 특별 할인 이벤트

 

 

 

제품별 이벤트 목록

 

가전 행사

 

스마트폰 행사

 

디지털 행사

 

패션 행사

 

 

 

 

해외직구를 하기 시작하면서 특히 샤오미등 전자 제품에 있어서는 기어베스트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이번 4주년 기념 행사가 저 또한 득템을 할 수 있는 찬스로 생각을 하고 있다.

다른 분들도 그동안 사고 싶었던 제품이 있었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돈을 아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그러나 지름신이 함께 하여 충동구매로 인해 나중에 후회하는 일은 없도록 자제하는 마음도 꼭 필요하다는 말씀을 남기며 기어베스트 4주년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마치겠다.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방법 총정리

 

    기어베스트 최대 50% 할인쿠폰 모음

 

    기어베스트 오늘의 플래시 세일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