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Windows PC 사용자 선정 삼성갤럭시 S9 당첨 신종사기 Korea voucher

Korea voucher 라는 곳에서 정보를 유출하는 신종사기가 있다고 합니다. 저도 방금 인터넷 보다 핸드폰을 주는거에 당첨됐다고 해서 이런게 있나 했는데 상식적으로 말도 안되는 것이지요. 역시 사기라고 하네요. 여러분도 당하지 마세요~ 사기 수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Korea voucher 정보유출 사기 방법

 

인터넷 서핑을 하는데 갑자기 창이 뜬다.

 

 

 

 

 

 

뭔가 싶어 보통은 일단 확인을 누른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서 축하한다고 하면서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핸드폰이 생길것 같이 한다.

핸드폰이 가장 최신폰이라 누구나 혹 할것 같다.

 

 

 

 

 

 

아주 간단한 질문 세개를 마치면 답변을 전송중이라고 하면서 약 5초정도 시간을 끌면서 마치 추첨을 하는듯한 분위기를 만들고는

 

 

 

 

 

 

원하는 모델을 고르라고 하는데 카운트를 5분으로 해놓고는 빨리 선택을 해야 하는 긴박함을 준다.

 

 

 

 

 

 

 

여기저기 알아보지 못하게 그리고 빨리 선택을 하게 만들게끔 한 것 같다.

 

 

 

 

 

 

선택하고 넘어가면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칸이 나온다.

이메일이야 원래 스팸으로 넘쳐나니 오히려 이것 밖에 안물어보는 것에 대해 더욱 안심을 하고 입력하고 나면

 

그 다음 페이지에 핸드폰 입력하는 란이 나온다.

 

주민번호를 물어보지 않기 때문에 조금 그렇지만 안심하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다.

선물을 받으려면 당연히 연락처를 알아야 할것이란 생각을 하니까.

 

다 하고나면 메일로 인증메일이 간다고 한다.

 

그리고 나서 다른 여러 설문이 나오는데 대부분 제휴 업체에 등록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00에서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데 선택하겠냐? " 같은 것이다.

 

하여튼 이것 까지 다 끝나고 메일로 가면 인증 메일이 와 있는데 여기서 인증을 하면 끝이다.

아마 생각으로는 이메일, 핸드폰으로 각종 스팸이 오고 대출 전화등 불법 전화가 오기 시작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본인은 당연히 안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당하지 않으셨기를 바랄 뿐이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