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1%만 아는 비밀 "The Secret (시크릿) "

 

 

전 인구의 1%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전체 부의 96%를 차지하는 이유가 뭘까요?

단지 능력이 뛰어나서? 여러분보다 어떤것이 뛰어난 것일까요?

IQ가 높을까요? 원래 부자라서?

 

The Secret에서는 이것을 바로 이 비밀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그건 저와 여러분의 몫이겠지요.

 

이 세상의 유명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이 비밀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유인력의 법칙(attraction)" 입니다.

 

사람은 모두 위대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기가 원하는 것을 집중하고 계속 생각을 하면 그 파장이 널리 퍼져서 결국 그 원하는 바라 자기에게 와서 이루어 진다는 것입니다.

어찌보면 초능력을 말하는 것 같은데 사람에게는 모두 그런 초능력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대목입니다.

 

서커스를 하는 것을 보면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할 수 있지? 정말 대단하다." 라고 생각하신 적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서커스 단원들도 원래는 우리와 같은 평범한 사람들 이었고, 서커스 공연을 이뤄내기 위해 피나는 연습과 노력을 한 것입니다. 결국 하고자 하면 그런 초인적인 서커스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생각이 들자 유인력의 법칙이란 것이 결코 허황된 생각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생각은 실체화 된다"

 

생각을 하면 뇌파가 발생되는데 계속적으로 발생 시키면 그것이 자석처럼 실제로 끌어들이게 된다는 것입니다.

새차를 갖고 싶거나, 부자가 되고 싶다거나, 집을 사고 싶다던가, 이런 생각을 반복적으로 집중하고 생각하게 되면 당신의 삶에 끌어들이게 되는 것이지요.

 

이러한 유인력의 법칙이 정말 그럴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우리도 많은 경험을 하지 않았을까요?

단지 그 반대의 경우로요.

빚이 있어 빚에 대한 어려움 때문에 우리는 빚을 어떻게 갚을지 고민하게 되고 그러면 일도 더 안되고 실적도 낮아지고 스트레스만 쌓이고 빚은 해결 안되고 더 빚만 늘고.....

 

 

 

 

 

 

 

이렇게 유인력의 법칙은 좋은 생각이든 나쁜 생각이든 똑같이 작용을 한다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사람이 성공할 확률이 높다라는 말도 바로 이 유인력의 법칙과 상통하지 않을까 합니다.

나쁜일이 발생해도 다시 긍정적으로 좋은 생각을 하게 되면 유인력의 법칙이 작용해서 해결이 되는 것이죠.

우리가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바람직한 일, 환경, 사람들이 우리에게 끌려옵니다.

부정적이거나, 화가 나면, 부정적인 환경과 사람들이 나에게 끌려오고요.

설상가상이란 말이 바로 이런 경우일까요?

 

결국 당신의 생각이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모든 것은 당신 생각에서 비롯된 겁니다.

 

당신은 자석입니다. 생각을 끌어 들이고, 사람을 끌어 들이고, 사건을 끌어 들이고, 새 삶을 끌어 들이죠.

정말로 당신이 경험하는 모든 것은 유인력의 법칙에 의해 당신이 불러 들인 겁니다.

 

 

 

 

 

 

 

지금까지 The Secret 유인력의 법칙(attraction)에 대한 내용을 개인적인 주석을 첨가해서 이야기 해봤습니다.

이 내용이 허황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눈이 번쩍 뜨여지는 사람도 있겠지요.

그러나 어느 쪽이든 그냥 맞다고 생각해 보고 나도 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돈이 들거나, 힘이 드는것이 아니니...

 

 

 

 

다음은 세간에 베스트 셀러로 돌풍을 일으켰던 The Secret (시크릿) 내용의 다큐멘터리 영상입니다. 

 

 

 

핵심은 이루고자 하는 바를 집중하고 생각하고 될것이라 믿는다면 뇌에서 그 파장이 나와 자신에게 끌어당겨져서 결국 이루어 진다는 것입니다. 바로 유인력의 법칙을 말하고 있는데요,

이것을 보고 맞다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미신이라고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맞고 틀리고 그게 뭐 큰 문제일까요. 그냥 해보는 거죠. 믿져야 본전이니. 

 

  

 

 

 

  <The Secret(시크릿) - 유인력의 법칙 다큐멘터리 영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