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헬로우모바일 평생 할인 무제한 요금제 다시 출시!!

 

작년말에 헬로우모바일 무제한 요금제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그 이유는 당연히 통신 3사에 비해 요금제가 무려 50%정도 할인된 가격이였기 때문이였죠.

 

헬로우모바일 무제한 요금제가 뭐냐고요?

헬로우모바일 무제한 요금제는 타사의 반값에 음성,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인 최고의 인기 상품이였습니다.

그러다 2017년 12월을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었었죠.

 

 

 

 

종료된 이유는 당연히 마진도 거의 없고, 소문이지만 대형 이통사의 알력 때문일 거라고 하네요.

그도 그럴것이 알뜰폰이 이통 3사에 비해 요금제가 저렴한것이 당연하지만 KT나 SKT 통신망을 빌려 쓰는 것이기 때문에 통화품질도 차이가 없습니다. 그런데 요금제의 가격차이가 너무 나다 보니까 안돼겠다 싶었겠지요.

 

하여튼 그렇게 종료된 무제한 요금제가 다시 출시했다고 하네요.

출시라기 보다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할인을 적용해 주는 것이지요.

 

 

 

 

그러나 이벤트이다 보니 무한정 진행되지는 않고 6월 30일 까지만 진행된다고 하네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벤트 상세 페이지 들어가셔서 관람해 보세요.

 

 

 

  ▶ 헬로우 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이벤트 상세 내용 보러가기

 

  ▶ 이벤트 기간 : 5월 24일 ~ 6월 30일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