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KT 고객센터 무료 번호 안내

 

KT에는 KT 인터넷, KT 모바일, KT 올레 TV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KT를 이용하고 계시고 그렇기에 당연히 KT 고객센터에 연락하실 일도 종종 있으시죠.

그런데 KT 고객센터를 검색하거나 KT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KT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오는데 바로 이 번호 입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모바일 : 휴대폰+114(무료) / 1588-0010 (유료)

KT 인터넷 / TV / 전화 : 유선전화 100 / 휴대폰 지역번호+100

 

그런데 대부분 유료이네요.

KT 모바일의 경우에도 휴대폰에서 114로 걸때는 무료이지만 핸드폰이 고장나거나 부득이하게 타 통신사 핸드폰을 이용해야 하거나 유무선 일반 전화로 걸떄는 유료로 걸 수 밖에 없습니다.

보통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기본 10~20분이기에 요금 부담이 될 수 있지요.

 

그런데 KT 고객센터도 080 무료 번호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것이 알고 싶다~~!!!

 

바로 080-000-9999입니다.

 

통신사가 통신비를 아끼려고 하는지 꼭꼭 숨겨 논건지는 몰라도 하여튼 무료 번호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앞으로 KT 고객센터로 전화를 할때는 080-000-9999 잊지 마세요~!!

 

 

 

 

[Secret/생활] - SK 모바일 텔레콤 SK 브로드밴드 인터넷 고객센터 무료 전화번호

 

[Secret/생활] - 엘지 유플러스(LG U+) 고객센터 무료로 전화거는 방법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