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기어베스트 전략 합작 브랜드 제품  BEST GOCOMMA GEAR 프로모션

 


해외직구 기어베스트에서 전략 합작 브랜드 제품 프로모션을 하네요. 

이름하야  BEST GOCOMMA GEAR


기어베스트가 GOCOMMA와 함께 하는 전략적인 합작으로 프로모션 이에요. 

전략적인 프로모션인 만큼 또한번 득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것 같은데요, 

BEST GOCOMMA GEAR 프로모션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프로모션 첫 화면이에요. 

붉은색과 검은색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첫 화면에 각종 핸드폰 주변기기 제품들이 묘하게 어우러저 있네요. 

일단 첫 화면은 합격~!! ㅎㅎ







조금 아래로 내려보니 Cell Phone Accessories 코너가 보입니다. 

말그대로 핸드폰 악세사리가 올라와 있네요. 

당연히 Gocomma  제품들이겠죠? ^^







마이크로 USB 케이블, 아답터, 핸드폰 홀더, 핸드폰 케이스등이 보이네요. 







$1 대 가격부터 $20 대 제품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보통 $5 이내의 제품들 입니다. 

가격대가 일단 작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살때와 정말 저렴하다 라는걸 느낄 수는 없지만 이것 저것 많이 구매한다면 할인률이 쏠쏠할것 같네요. 







한단계 더 내려오면 Exclusive Gocomma Deals 코너가 나옵니다. 

제목 대로라면 이곳은 고콤마 제품중 기어베스트에서 독점적으로 판매하는 제품들이 있는 곳인가 보네요. 







백팩, 태블릿pc 케이스, 호신용 휘슬, 셀카봉, USB 케이블, 블로투스 이어폰등 많은 제품들이 보입니다. 

사실 저도 고콤마 제품을 아직 써보진 않았는데 가격대나 디자인이 깔끔하고 마음에 드네요. 







가장 눈에 띈건 gocomma Backpack with Bottom Shoes Pack bag 이었어요. 

슈즈 가방인가 궁금해서 들어가 봤더니 백팩 아래쪽에 신발을 넣는 공간이 따로 있었습니다. 

이런 가방을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을실지 모르겠지만 전 처음 봐서 신기하고 굿아이디어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운동을 하러 갈때 운동화를 따로 가져가야지 갈때 올때 발이 편하거든요. 운동해보신 분들은 아실듯. 

그래서 운동화를 종이가방이나 별도 가방에 넣어서 따로 가지고 가야 하는데...

이렇게 한 가방에 합체가 되어 있으니 아주 편리할 것 같네요. 위에는 운동복과 기타등등 그리고 아래는 신발!!







이것 외에도 Gocomma Monocular Telescope wiht Phone Clip 이나 호신용 휘슬 같은것도 갖고 싶네요. 







태블릿pc 케이스도 다양하고 이쁘게 잘 나온것 같은데 전 현재 Tablet PC가 없는 관계로 ㅜㅜ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하고 제품들도 이쁘고 좋은듯 합니다. 







물론 실제로 써봐야 하겠지만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가성비 굿이 아닐까요. 


맨 아래 부분엔 그 외의 프로모션도 있네요.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전략적 합작 브랜드 제품 프로모션은 GOCOMMA 외에도 Alfawise, Diggro, langria, Vlrhuck, Floureon, zanmini등의 

프로모션을 함께 하고 있으니 함께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기어베스트 전략 합작 브랜드 제품 프로모션으로 구경하러 슉~슉~~~~




▼프로모션 가기 클릭▼



 기어베스트 전략 합작 브랜드 제품 프로모션 BEST GOCOMMA GEAR

 





 

  ★  그외의 브랜드별 기어베스트 전략 합작 프로모션

 

 

  ▶ 전체 : 프로모션 GO


  ▶ Alfawise (3C 전자 제품) : 프로모션 GO

 

  ▶ zanmini (주방 용품) 프로모션 GO

 

  ▶ zanmax (야외 도구) 프로모션 GO

 

   cozzine (주방, 미용) 프로모션 GO

 

  ▶ madgiga (휴대 전화 액세서리, 컴퓨터 주변 기기) 프로모션 GO

 

   houzetek (컴퓨터 주변기기, 일용품) 프로모션 GO 


  ▶ siroflo (일용품, 핸드폰 주변 기기) 프로모션 GO


  ▶ helifar (RC) 프로모션 GO


   albohes (가정 용품) 프로모션 GO


   Floureon (보안, RC, LED) 프로모션 GO


  ▶ Excelvan (영사기, 오디오 및 비디오 장비, LED) 프로모션 GO


   Diggro (팔찌, 스마트 워치) 프로모션 GO


  ▶ VIrhuck (RC) 프로모션 GO


   lampwin (LED) 프로모션 GO


   langria (가정 용품) 프로모션 GO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방법 총정리

 

    기어베스트 최대 50% 할인쿠폰 모음

 

    기어베스트 오늘의 플래시 세일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