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기어베스트 전략 합작 브랜드 Albohes 할인 프로모션


해외직구 기어베스트에서 albohes와 전략 합작 브랜드 제휴를 하여 

albohes의 다양한 제품들을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네요. 


보통 기어베스트 하면 중국의 전자제품으로 유명한데요, 

보통 핸드폰, 태블릿PC, 3D 프린터, RC 제품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이번 albohes와의 브랜드 제휴를 통해 가정용품 카테고리가 더욱 풍부해 졌어요. 

albohes는 주로 가정용품이 주를 이루는데요

다양한 가정용품을 둘러보는 재미는 기본이고 

정말 핫한 세일가격에 지름신이 오실것 같네요. 




그럼 Albohes 제품 구경을 떠나 볼까요?



Albohes go go !!






albohes 전략 합작 브랜드 할인 카테고리 가기





albohes 전략 합작 브랜드 할인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아래처럼 albohes의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요. 









Bread Maker부터 핸드블런더, 진공청소기, 로봇청소기등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것들이 모아져 있어요. 

저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건 '019 Bread Maker' 였어요. 

토스트기 인가 하고 클릭해서 들어가 봤는데

생김새가 심상치 않았죠. 









뭔가 대단한 놈 같네요. 


그래서 상세페이지를 아래로 쭉 내렸더니

무려 17가지의 빵을 만드는 기계였어요!!









보이시나요?

저런 빵들이 저 기계에서 나온다는게!!



정말 이게 문명의 힘이 아닌가 싶네요. ^^








그 아래 쪽으로도 다른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정육점에서나 보았던 고기를 쓰는 기계부터 자동 유리창 청소기, 스마트 스위치등

스마트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압력밥솥도 보이네요. 

클릭해서 들어가 보면 고기, 스프, 콩, 밥등 많은 음식들을 할 수가 있어요. 









이 압력밥솥 하나로 이렇게 많은 음식을 만들 수 있다니...










압력밥솥 하면 우리나라였는데, 이젠 다른 나라도 잘 만드는것 같네요. 

그리고 가장 압도적인건 가격~


압력밥솥이 $126.10 !!


압력밭솥뿐 아니라 전체적으로도 가격대가 2만원대 부터 10만원 대까지

매우 부담없는 가격들이에요. 

설마 이걸보고 비싸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은 없겠죠?

아무리 그래도 전자제품인데.....ㅎㅎ



오늘은 기어베스트의 전략 합작 브랜드 Albohes 할인 프로모션을 살펴보았습니다.

해외직구가 이젠 일상화 되어 가고 있는데요,

이런프로모션들이 많이 많이 있으면 좋겠네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