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컴퓨터 인터넷으로 실시간 TV 무료보기 -회원가입 없이 바로 시청 가능< KBS,MBC,JTBC 및 편성표>

 

저희는 집에 TV를 안보는데요, 아이들을 위해 안보는게 낫다고 생각했고 TV가 있으면 아무래도 저녁시간이 TV를 틀어놓고 TV만 보게 되서 웬지 뭔가 시간이 아까워 졌다고 할까요. 하여튼 이런 저런 이유로 TV를 안봅니다. TV를 연결하지 않아 TV는 안나오기 때문에 옆에 컴퓨터에 연결해서 듀얼모니터로 사용하고 있어요.

가끔 컴퓨터도 영화볼때 아무래도 작은 모니터보다는 TV로 보는것이 좋더라고요.

그런데 웬만하면 TV를 안보기는 하는데 가끔 뉴스를 보고 싶다던가 아니면 특별한 프로가 있어 보고 싶은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렇다고 TV 연결하면 계속 보게 될것 같고 해서 내린 결론은 인터넷 TV입니다.

여기 저기 찾아보니 많은 인터넷 TV가 있더라고요. 핸드폰 앱은 화면이 작은 관계로 보는 맛이 영 안나서 패스하고 인터넷상에서 찾아보니 결국은 회원가입을 해야 하거나 뭔가 설치하거나 하는등이 대부분 이었는데 골라골라 회원가입 없이도 바로 볼 수 있는 것들을 찾아 냈답니다.

 

요즘은 무료라 하면 당연히 광고를 필수적으로 시청해야 하지요. 어떤건 시작뿐만 아니라 중간에도 광고가 나오기도 하고요. 그런데 이것들은 처음에 광고 두개정도로  건너띄기를 하면 약 30초정도만 기다리면 되고 껐다 다시 들어오지 않는 이상은 더이상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습니다.

 

그럼 어떤 건지 살펴볼까요?

 

바로 KBS my K 랍니다. 이름에서 보듯이 당연히 KBS방송이고요, 실시간 생방송 뿐 아니라 다양한 테마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많이들 시청한다고 하네요.

KBS1, KBS2 의 실시간 생방송외 KBS SPORTS, KBS KID등 아이들 만화채널, 해피투게더등 예능만 보여주는 채널, 다시보는 가요톱텐, 사랑과 전쟁, 다큐채널등 각 종류별 다양한 전문 채널들이 있습니다.

또한 KBS 웹드라마 및 KBS히스토리, 테마채널등 컨셉별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어 취양대로 볼 수 있어요.

예전엔 기본 채널만 있었는데 최근에 엄청 많아 졌네요. KBS 방송을 시청하려면 'my best friend K'로 시청하세요.

 

 

 

 

 

<그림을 클릭하면 KBS로 이동 할 수 있어요>

 

 

 

그외에 회원가입을 해야 볼 수 있는 방송들도 있는데요, 바로 MBC 문화방송 입니다. KBS에 마찬가지로 광고 한두개 시청하면 됐었는데요, 요즘은 좀 바뀐것 같아요. 전 사실 TV를 잘 안볼뿐더러 MBC는 더 안봐서 확실히는 모르겠으나 3분 미리보기로 바뀌었고,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네요. 로그인 하면 나올때도 있고 왔다갔다 하네요.

 

3분 미리 보기가 나오고 이용권 구매하라는건 서울 MBC인데요. 드라마등 꼭 서울 MBC 아니여도 상관없는 프로그램일 경우는 타지역 MBC를 보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될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타 지역 MBC는 로그인만 하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서울 MBC : http://www.imbc.com/

 대전 MBC : http://www.tjmbc.co.kr/

 청주 MBC : http://www.mbccj.co.kr/

       부산 MBC : http://www.busanmbc.co.kr/

 

 

 

다음은 EBS 교육방송 입니다. 뭐 더이상 말할 필요가 없지요. 학생들에게는 필수 방송이면서, 일반인에게도 좋은 다큐 프로그램등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입니다. 이것 역시 인터넷상으로 볼 수 있어 좋네요.

 

 

 

 

<그림을 클릭하면 KBS로 이동 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요즘 많이 뜬 jtbc입니다. 손석희 아나운서의 뉴스가 가장 인기인것 같네요. 그외에도 재밌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서 케이블 방송중 그래도 인지도가 많이 올라간 방송입니다. 여기도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도 회원가입은 해야 해요.

 

 

 

 

<그림을 클릭하면 KBS로 이동 할 수 있어요>

 

 

참고로 KBS외 다른 방송 링크를 타고 가면 보통 위쪽에 '온에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실시간 생방송을 볼 수 있어요. 그럼 컴퓨터 인터넷으로 실시간 생방송 및 재방송 재밌게 잘 보시고요, 마지막으로 어떤 방송을 볼 지 고를 수 있는 편성표를 링크해 놓겠습니다.

 

 

 

 

TV 편성표 보기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