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포장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사짐 센터 선택하기 이제 이렇게 하세요!

 

저도 이사를 많이 다녀 봤지만 가장 신경쓰이고 머리 아픈것이 바로 이사짐 센터를 찾고 선택하는 문제인것 같아요. 

이사짐 센터를 검색해 보면 너무나 많은 이사짐 센터가 쭉 뜨는데 어떤곳이 좋은 곳인지 어떤 곳이 저렴한 곳인지 어떤 곳이 친절하고 사기 안치는지 도대체 알 수가 없으니 이미 이때부터 머리가 아프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한 두군데 전화해 보면 견적을 해봐야 한다는 말로 인해 날짜 잡고 미팅해서 견적을 봐 보면 엄청나게 비싼 견적으로 또다시 다른데 알아보고, 이러다 보면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머리는 더 아파 오죠. 

그래서 한군데를 결정해도 나중에 말이 바뀌지 않을지, 이사를 하다가 물건이 파손됐을때 변상은 잘 되는지 이게 말로는 다 된다면서 정작 그런일이 발생되면 말이 바뀌는 경우가 많지요. 

이렇게 이사를 하기도 전부터 머리가 아프니 이사라는 말만 나오면 힘이 듭니다. 

 

이런 이사를 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반영해서 요즘엔 신청 한번으로 여려군데 견적을 받아보는 비교 시스템이 나왔는데요 바로 이사옥션 입니다. 

 

 

 

이사옥션은 온라인인으로 접수가 가능하고요, 1:1 맞춤 컨설팅으로 나에게 가장 적합한 업체를 찾을 수 있어요. 

한번 신청으로 최우수 업체중 1~3군데의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사옥션의 가장 중요한 업체 방침은 바로 역경매 방식의 비교견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고요, 실시간 생성되는 이용후기를 바탕으로 이사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서비스가 안좋은 업체는 경고 및 퇴출을 당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선택한 업체보다 당연히 서비스가 좋을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이곳에 등록된 업체들은 당연히 100% 정식 허가 업체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배상 책임등에 대해 불안해 하실 필요가 없어요. 

 

원룸이사처럼 작은 소형 이사부터 사무실이사, 아파트이사, 오피스텔이사, 포장이사, 장거리이사등 다양한 이사에 대한 이사짐센터 비용이나 이사비용 견적을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포장이사 잘 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이사옥션이 어떨까 생각이 되네요. 

 

이사옥션의 비교견적등 문의를 하시려면 아래로 문의 하시면 되요. 

 

이사옥션 24AUCTION 문의 (원룸이사/사무실이사/가정집이사/포장이사등)

 

 

이사짐 센터 비교 견적 시스템 24AUCTION

 

 

 

 

 

새로운 곳으로 이사 한다는 것은 설레고 기분 좋은 일인데 이사짐 센터를 고르고 이사하면서 생기는 문제로 인해 머리가 아프면 안되겠죠. 기분 좋은 이사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