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블랙프라이데이 (Black Friday)

블랙프라이데이란 미국에서 추수감사절을 맞아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연중 최대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이날에는 연중 최대의 세일이 진행되는데, 이에 따라 소비자의 소비 심리가 상승돼 이전까지 지속된 장부상의 적자(red figure)가 흑자(black figure)로 전환된다고 해서 이 용어가 붙었다. 이날부터 연말까지 이어지는 세일 기간에는 미국 소비자들의 각종 상품 구매가 집중되는데, 블랙프라이데이 소비는 미국 연간 소비의 약 20% 가량을 차지하는 것으로 집계되어 있다.

미국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한다고 미국으로 직접갈 수 없기 때문에 요즘에는 해외직구를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유행에 승차해 우리나라뿐 아니라 다른 나라들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직구라는 것이 해외에 있는 쇼핑몰에서 주문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나라로 수입한 상품을 사는것 보다 일단 중간 유통마진이 없다는 점에서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정작 해외 쇼핑몰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해당 언어로 되있어서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결국 포기하고 해외직구 대행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나도 처음엔 그랬다. 그러다가 알게 된게 기어베스트 이다.

기어베스트(Gearbest) 쇼핑몰은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로 최근엔 많이 인지도가 올라가 있는 쇼핑몰이다. IT제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꽤 관심이 가는 중이다. 그런데 기어베스트에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세일 행사를 하고 있어 해외직구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눈여결 볼 만 하다.

 

 

 

 

 

현재 기어베스트에서는 11월 20일 부터 시작해서 12월 4일까지  3개의 시즌으로 나눠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진행되고,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첫번째 시즌 Party Time은 11월20일 부터 11월 23일까지, 두번째 시즌 Black Friday Doorbusters는 11월 23일 부터 11월 27일까지 마지막으로 세번째 시즌 Cyber Monday Markdowns1월 27일 부터 12월 4일까지 이다.

 

일단 기어베스트의 장점중 하나는 한국어 지원이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기어베스트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아래 그림처럼 우측 상단을 보면 'Language'가 있는데 이부분을 클릭해서 언어선택을 클릭하면 나라명들이 쭉 나온다. 여기서 '한국어' 나 'Korean'를 선택하면 사이트내 글들이 한국어로 바뀐다. 영어에 부담이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장점이 아닐 수 없다.

 

기어베스트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아래 그림처럼 특가가 얼마 안남은 상품과 오른쪽을 클릭하면 곧 특가가 시작될 상품들을 볼 수 있고, 세일크기에 따른 분류, 카테고리별 분류등 여러가지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관심있는 품목을 장바구니에 넣어서 구매하면 될듯하다.

 

 

 

 

 

 

또하나 눈길을 끄는것은 '럭키백' 카테고리다. 어떤 상품인지는 모르나 일단 구매하면 그 구매 가격보도 더 비싼 상품을 보내주는 쇼핑이다. 그렇다고 아무 정보가 없는 것은 아니고 어떤 종류의 아이템이고 얼마정도가 할인된 것인지 정도만 보여준다.

 

 

 

 

 

 

전체적으로 보면 우리나라 쇼핑몰에서도 볼 수 있는 여러가지 방식의 쇼핑을 다 모아 놓은 듯 한 느낌이다.

 

기어베스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들어가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전

 

요즘 많이 알려진 샤오미 미 와 그 외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인것 같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