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달콤한 비밀

2018년 남측 예술단 평양공연 "봄이 온다" 무료 VOD 시청 다운로드

13년 만에 남북평화 협력기원 남측 예술단 평양 공연 '봄이온다'가 성사되었다. 이 공연은 피아니스트 김광민, 가수 정인, 알리, 백지영, 강산에, YB, 레드벨벳, 최진희, 이선희 조용필, 서현의 열창으로 이어졌다.

지난 5일 "봄이 온다" 평양 공연이 KBS, MBC, SBS등 방송 3사를 통해서 동시간대에 약 두시간에 걸쳐 방영이 되었는데 시청률이 무려 15.6%까지 나왔다. 아무래도 공연 내용을 떠나서 평양에서 공연을 하는 특이성과 북한 주민들의 반응을 눈으로 볼 수 있었기 때문인것 같다.

 

시청률이 높았던 만큼 많은 분들이 평양공연 "봄이 온다" 를 보셨겠지만 저처럼 보고는 싶었지만 방송을 하는지조차 못했던 분들, 그리고 다시 보고 싶었던 분들을 위해 2018 남측 예술단 평양 공연 "봄이 온다" 무료 VOD 시청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다.

 

 

 

 

 

 

 

 

 

"봄이온다" 평양공연 무료 시청하기 ( 각 방송사 로고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

 

 

KBS1 버전

로그인 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하다. (720P)

 

 

 

 

MBC 버전

POOQ 에서 시청이 가능한데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다. (1080P)

 

 

 

 

SBS 버전

이역시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 POOQ에서 시청이 가능한데,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1080P)

 

 

 

참고로 SBS와 MBC 버전은 일부 편집된 무대가 있으니 참고 바란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